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임영웅 KBS1 뉴스9 출연, 신곡 발표

포동포동너구리 2023. 6. 2. 22:56

가수 임영웅이 뉴스 9에 출연했습니다. 뉴스 9에서 임영웅은 단독리얼리티 출연 계기와 신곡발표에 대한 내용들을 이야기 했습니다. KBS1 뉴스 9에 출연한 임영웅의 인터뷰 내용을 정리해 드립니다. 

임영웅 KBS1 뉴스 9 출연

2일 방송된 KBS1 '뉴스 9'에 출연한 임영웅은 지난주 첫 방송을 시작한 '마이 리틀 히어로'에 대해"MBTI I로서 상당히 좀 내향적인 편이다"라고 자신을 소개한 그는 "그러면 예능 촬영도 조금 힘들지 않았느냐. 어떤 게 가장 기억에 남는가"라는 질문에 "미국에 가서 팬 여러분들을 만난 게 촬영 중 가장 기억에 남는다"며 '정말 진짜 가족을 만난 느낌이 확 들었다"라고 했습니다.

임영웅은 '마이 리틀 히어로'를 통해 진짜 자신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고도 했다. "아무래도 예능 촬영을 하거나 TV에 나올 때는 평소보다 올라간 톤으로, 높은 텐션으로 방송을 한다"며 "진짜 내 모습은 말수도 적고 톤도 낮고 편안한 느낌인데 이런 모습으로 촬영에 임했던 것 같다. 쑥스럽긴 했지만 숨김없이 있는 그대로 마음을 열어놨다. 내려놨다" 웃어요 답했다.

6월 3일 신곡 발표

3일 공개될 신곡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작사, 작곡에 제가 참여를 했고 특히 작사에 깊이 개입을 했다"며 "나태주 시인의 시집을 읽으며 영감을 받았고 미국에 가서 이런저런 생각들도 하고 풍경들을 보면서 가사가 떠올라 곡을 쓰게 됐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는 "올해부터는 도전을 할 수 있는 꿈을 꾸려고 한다. 더 많은 세대와 공감하고 싶고 가능하면 해외 계시는, 다른 나라 분들과 공감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열심히 활동할 계획이다. 음악적인 부분도 스펙트럼을 넓혀서"라고 말했습니다. "간절하게 원하면 온 우주가 도와준다는 말이 있지 않나. 정말 간절하게 바라고 생생하게 꿈꾸면 못 이룰 게 없는 것 같다"라고 응원하며 "이 말보다 좋은 건 없는 것 같다. 건강하고 행복하시라. 저는 짧게 그냥 제 시그니처인 건행을 메시지로 담았다"라고 시청자들에게 메시지를 전했다. 임영웅은 3일 신곡 '모래 알갱이'를 '마이 리틀 히어로'를 통해 첫 공개합니다. 앞으로의 그의 행보에 많은 영웅시대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임영웅-뉴스9임영웅-뉴스9-출연-모습
임영웅